개인정보취급방침

써브웨이인터내셔날 비브이' 의 광고를 담당하는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광고 기금 트러스트는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수집되고 보호 및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8년 2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써브웨이인터내셔날 비브이' 의 광고를 담당하는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광고 기금 트러스트는 (이하 '회사') 는
    (회원가입, 가맹 문의 및 신청, 아르바이트 신청, 고객문의 접수)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회원가입 : 자택주소,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생년월일, 자택전화번호, 로그인ID,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이메일 수신여부, 홍보이벤트 SMS 수신여부 (회원가입 기능수정에 따라 2018년 1월 1일부터 임시 중단)
      • 가맹문의 및 신청 : 이름, 연락처, 이메일, 지역, 제목, 내용, 첨부파일, 답변여부  고객문의 : 이름, 연락처, 이메일, 문의카테고리, 지역 및 매장, 제목, 내용, 첨부파일, 답변여부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가맹 문의 및 신청, 아르바이트 신청, 고객문의 접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회원 탈퇴 등)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탈퇴 등)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취급업무 위탁

    '회사에서는 서비스이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취급업무 위탁 테이블
    수탁사명 위탁하는 업무
    와일리 웹사이트 및 관련 시스템 개발, 유지 및 보수
    스마일앤허그 콜센터 운영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 여러분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쿠키(cookie)"는 HTTP서버에서 사용자의 브라우져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서 회원의 컴퓨터 하드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쿠키에는 사용한 웹사이트의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담길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 하면 삭제됩니다.
      •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정상적인 웹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으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예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영환
    • 전화번호 : 02-797-5036
    • 팩스 : 02-797-5034
    • 이메일 : kim_y@subway.com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담당부서 : 관리팀
    • 전화번호 : 02-797-5036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기한의 정함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변경시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저희 홈페이지를 등의 수단으로 알려드릴 것입니다.